영상을 광학적으로 확대하여 보여 줄 수 있는 광학 렌즈 및 케이싱으로 이루어진다. 예를 들어 STHMD의 광학 시스객체, 마커 트래킹 및 반사 거울을 사용하게 되는데, 이는 사용자가 바깥의 현실 세계를 볼 수 있게 하기 위함임. 그리고 컴퓨터에서 생성된 가상객체의 영상을 거울에 반사 하여 눈에 현실
회로망이 아무리 복잡한 경우에도 Fig. 10.1과 같이 회로망 N에서 2개(한 쌍)의 입력단자 1, 1‘와 2개(한 쌍)의 출력단자 2, 2‘를 인출하여 4개의 단자만으로써 회로망을 취급할 때 이와 같은 회로망을 4단자망(four terminal network)이라고 한다.
여기서는 회로망 내에 기전력을 포함하지 않는 수동 선형 4단자망
Ⅰ. 서 론
사람은 누구나 바라는 유토피아 건설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다. 현실에서 이루지 못한 꿈을 이상적인 세계에서 이루고자 하는 것이 모든 사람들의 꿈일 것이다. 이를 이루고자 하는 것으로 요즘 메타버스(metaverse·현실과 가상이 혼합된 세계)가 새 시대를 열고 있다.
메타버스의 세계에서
Ⅰ. 서 론
사람들은 누구나 바라는 유토피아 건설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다. 현실에서 이루지 못한 꿈을 이상적인 세계에서 이루고자 하는 것이 모든 사람들의 꿈일 것이다. 이를 이루고자 하는 것으로 요즘 메타버스(metaverse·현실과 가상이 혼합된 세계)가 새 시대를 열고 있다.
메타버스의 세계에서
본론
1, HDR의이해
HDR 기법은 취득할 장면의 밝기에 따라 영상 취득시간이 종속적이므로 많은 영상 취득시간이 필요하다. 또한 긴 셔터 속도를 사용할 경우 영상 취득 시 모션 blur가 발생하며 HDR 영상 생성시 각 입력 영상의 노출 정보와 사용한 카메라의 반응함수를 추정해야만 한다.일상생활에서